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다이어트 추천템

무설탕 수비드 돼지안심 갓돼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벌새어터 2025. 1. 21.
반응형

다이어트할 때 식단을 주기적으로 바꿔주면 좋다고 해서 단백질 식품 종류를 다양하게 섭취하고 있습니다. 닭가슴살에 질려서 다른 단백질 식품을 찾다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돼지안심으로 된 제품이 있다고 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두 가지 맛 모두 먹어보고 솔직하게 작성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가격

갓돼 가격

  다섯 팩만 구매하는 건 제로스푼이라는 자사몰에서 배송비 무료 쿠폰 써서 구입하는게 제일 저렴하더라구요. 저는 직화제육 2봉지, 직화갈비 3봉지 총 다섯 봉지를 22,000원에 구매했습니다. 2000원 초반대인 닭가슴살의 두 배 가격으로 비싼 편입니다.

제품 모습

 구매하고 평일 기준으로 2일 내에 배송됐습니다. 아이스팩 두 개 넣은 아이스박스에 신선하게 잘 배송됐습니다.

  매일 그룹피티방에 식단 사진 올리는데 피티 선생님께서 보시더니 갓돼라는 이름에 웃으시더라구요. 직관적인 이름입니다. 국내산 한돈을 사용했네요.

영양 정보

 영양정보입니다. 직화제육 맛은 149kcal, 단백질은 25g이고 직화갈비맛은 135kcal, 단백질은 27g이에요. 나트륨도 낮고 당류도 0g, 단백질 대비 열량도 낮아서 다이어트 식단하기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내돈내산 후기

 먼저 직화제육 맛을 먹어보았습니다. 요즘 천천히 먹는 걸 연습하는 중이라 전자레인지에 돌린 후 가위로 잘게 잘라놔서 고기 조각이 작은 상태입니다. 대파가 가득 들어있다는 광고 답게 원물 야채가 있다는 점이 인상적이었어요. 허닭 제육볶음맛 닭가슴살도 생각보다 맛있어서 감탄했었는데 아무래도 얘는 진짜 돼지고기라 그런지 허닭 제육볶음맛보다 훨씬 제육볶음에 가까운 맛이에요. 하지만 무설탕 제품이어서 그런지 제육볶음을 흉내낸 맛이랄까 특유의 공허한 맛은 있습니다. 그러나 수비드로 익혀서 그런지 전자레인지에 돌려도 뻑뻑하지 않은데 적당히 돼지고기 씹는 맛은 있어서 포만감이 있어요. 알배추에 저당 쌈장 올려서 대파 하나씩 넣고 쌈싸먹으면 맛있더라구요.

그다음은 직화갈비 맛입니다. 직화갈비에는 청양고추가 들어있어요. 원래 고기 크기가 왼쪽 사진 크기이고 오른쪽은 제가 여러 번 쌈싸먹으려고 잘게 자른 크기입니다. 직화갈비 맛을 더 기대했는데 오히려 직화제육이 더 낫더라구요. 아무래도 제가 시중 양념갈비맛을 생각하고 먹어서 실망이 컸던 것 같아요. 양념갈비를 생각하고 드시면 실망하실 것 같고 시중 저당 닭가슴살 간장찜닭맛인데 돼지고기 식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직화제육 맛보다 훨씬 슴슴한 맛입니다. 제 입맛에는 별로라 다음에 구매하면 직화제육맛만 구매할 것 같습니다.

 이 제품 드실 때 팁이 있다면 그냥 원래 크기로 드시는 것보다 저처럼 가위로 잘게 잘라서 쌈싸드시면 훨씬 포만감 있게 드실 수 있어요. 두 제품다 대파나 고추처럼 원물 야채가 있어서 쌈싸먹을 때 같이 싸먹으면 좋습니다.

 닭가슴살이 질릴 때 한 번쯤 먹어보는 건 나쁘지 않지만 10봉지 구매해도 한 봉지에 4000원 대라 가성비는 떨어지는 제품입니다. 그래도 닭가슴살이 질려서 도저히 못 먹겠다 하시는 분들께는 돼지고기 씹는 식감이 새롭게 느껴지실 것 같아 추천해봅니다.

반응형